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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잡채
Date : 2017-03-31
Name : 산하맘 File : 20170331053838.jpg
Hits : 157

냉잡채

재료 <4인분 기준>

주재료 : 표고버섯(4), 봄동(6), 당근(1/3), 쇠고기(180g), 당면(200g)

부재료 : 양파(1/3), 쪽파(2),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맛술(1T),

                       식용유(2T), 간장(2T), 참기름(1T)

양념장 : 참깨(1/2t), 설탕(1/2T), 간장(3T), 씨겨자(1/2t), 참기름(1T), (1T)

 

만드는 법

1. 표고버섯, 봄동, 양파, 당근, 쇠고기는 채 썰고, 쪽파는 송송 썬다.

2. 양파는 찬물에 담갔다 건져 매운맛을 뺀다.

3. 쇠고기는 소금, 후춧가루, 맛술을 넣어 버무려 둔다.

4. 중간 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둘러 버섯과 당근에 소금 간을 하며 따로 볶아
   꺼낸다
.

5. 같은 팬에 식용유를 약간 더 둘러 쇠고기를 볶는다.

6. 끓는 물에 당면을 넣어 8분간 삶아 건진다.

7. 식기 전에 간장, 참기름을 넣고 버무려 한 김 식힌다.

8. 양념장을 만든다.

9. 접시에 모든 재료를 둘러 담고 양념장을 곁들인다.

 

단체급식 : 적용법

- 모든 재료에 양념장을 넣고 버무려 차게 보관한다.-

삶은 당면이 뭉치지 않도록 찬물에 헹궈낸 뒤 양념을 해도 된다.

에너지(kcal)

탄수화물(g)

지질(g)

단백질(g)

식이섬유(g)

402.8

50.7

17.6

10.4

2.7

영양성분 - 냉잡채(1인분)

비타민A(ug RE)

비타민E(mg)

비타민C(mg)

티아민(mg)

리보플라빈(mg)

칼슘(mg)

나트륨(mg)

칼륨(mg)

(mg)

182.5

8.9

16.5

0.1

0.2

60.6

600.8

331.9

3.8

영양성분 상세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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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하맘
2017-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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